우리 엄마의 이탈리아 가족에서는 여섯 형제자매가 각각 중요한 명절을 주최하는데, 우리 명절은 항상 크리스마스 이브였습니다. 주방에서 실제로 도움을 줄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들자마자 나는 애피타이저 임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전채 요리 중 하나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준비하는 동안 내 특선 요리가 되었습니다. 나는 개인적인 조립 라인을 만들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달콤한 살구 보존 식품을 바르고, 톡 쏘는 염소 치즈를 얹고, 한 입 크기의 브루스케타 크래커에 바질 조각을 섬세하게 얹습니다.
엄마가 디자인하고 moi가 제작한 단순하면서도 우아한 크로스티니는 크리스마스 이브의 필수품으로 남아 있습니다. 매년 엄마가 게 케이크 , Coquilles St. Jacques, 펜네 알라 보드카 의 큰 쟁반을 준비하는 동안 나는 염소 치즈 크로스티니를 만듭니다.
열 번 만들 때마다 한 알씩 입에 쏙 들어갈 정도로 맛있다는 걸 금세 깨달았습니다. 지금은 레드와인 한 잔이나 명절 칵테일과 함께 음미하지만, 당시에는 스파클링 사과 사이다 사이에 있었습니다. 손님들은 다가가서 대화 중간에 한 마디만 할 수 있는데, 이는 정말 아름다운 일입니다.

간단한 요리법 / 로렐 랜돌프
3가지 재료로 만든 염소치즈 크로스티니 만드는 법
이 축제 애피타이저를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은 브루스케타 스타일 크래커, 살구 보존 식품, 염소 치즈 및 (선택 사항) 신선한 바질뿐입니다. 그것들을 조립하려면 칼을 사용하여 모든 크래커에 살구 보존 식품을 펴 바릅니다.
칼이나 숟가락(저는 종종 더 쉽게 사용함)을 사용하여 보존 식품 위에 염소 치즈 한 덩어리를 놓습니다. 바질을 사용하는 경우 작은 조각으로 자르거나 찢고 한 조각을 염소 치즈 덩어리에 부드럽게 누릅니다. 짜잔, 끝났어요!
눅눅해질 수 있으므로 너무 미리 준비하고 싶지는 않지만, 서빙하기 최대 30분 전에 조립할 수 있습니다.
성분 팁
많은 크로스티니가 신선한 이탈리아 빵을 굽는 것으로 시작하지만, 저는 시간을 절약하고 한입 크기로 유지하기 위해 두꺼운 크래커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Target에서 찾을 수 있는 Asturi의 Bruschettini Crackers 입니다. 일반적으로 식료품점의 델리 섹션 근처에는 좋은 브루스케타 스타일 크래커가 있습니다.
살구 보존 식품(잼보다 두껍고 두툼함)은 단맛과 신맛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살구 보존 식품이 없다면 무화과 보존 식품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천연 꿀 같은 단맛이 톡 쏘는 염소 치즈와 잘 어울립니다.
이 레시피에는 펴 바르는 염소 치즈(또는 셰브르)가 모두 잘 맞습니다. 유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레시피를 만들고 싶다면 비건 염소 치즈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심지어 톡 쏘는 맛이 아주 좋은 바이오라이프의 Just Like Feta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마지막 단계에서 저는 크로스티니에 신선한 바질을 얹어 팝한 색상과 흙빛 요소를 더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기에도 신선한 민트나 타임이 있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좀 더 풍미를 더하고 싶다면 발사믹 글레이즈나 뜨거운 꿀을 추가해 보세요.

간단한 요리법 / 로렐 랜돌프